자주묻는질문

탈퇴관련

계정 탈퇴를 하고 싶어요.

회원탈퇴는 [더보기] > [내 프로필] > [회원탈퇴하기]를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 시 작성 및 지원한 내역은 모두 삭제됩니다.

서비스이용

보호자가 간병인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앱 회원가입 후, 

첫 화면에 있는  간병인 요청 [시작하기]를 통해

환자의 상태 정보를 등록하시면 협회에 소속된 여러 간병인들로부터

실시간 간병비 제안을 받으실 수 있으며, 병원에서 요청 하실 경우 당일 상담도 가능합니다.

보호자가 등록한 정보와 면담시 환자의 상태가 다를 경우, 제안 드린 간병비 금액이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서비스이용

원하는 간병인 선택은 어떻게 하나요?

간병비를 제출한 간병인 중 가격과 프로필을 참고하여, 마음에 드시는 분과 통화를 하신 후, [확정] 버튼을 누르시면  해당 간병인이 채택됩니다.

반드시 [확정] 버튼을 선택해야만 다른 간병인으로부터 추가 지원 신청 알림을 받지 않습니다 

서비스이용

간병시 발생되는 민원 문제는 어떻게 해결하나요?

해당 간병인이 소속된 협회로 먼저 문의를 하시면 됩니다.

 

채택된 간병인의 프로필을 확인하시면 

간병이 소속된 협회의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이용

간병 기간 중 종료 또는 기간 연장 하고 싶어요?

사정에 의해 간병의 조기 종료나, 간병인의 교체가 필요할 경우, 해당 간병인과 협의한 후 앱을 실행하여, [요청현황]메뉴에서 해당 간병신청 내용을 선택하여 [종료]처리를 하면 됩니다.

다시 요청이 필요할 경우, 앱을 통해  새로 신청하면 됩니다.